안드로이드 앱에서 자료전송중 zip 압축파일(헤더정보) 오류시 조치방법 > AMI 활용 팁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AMI 활용 팁

안드로이드 앱에서 자료전송중 zip 압축파일(헤더정보) 오류시 조치방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19회 작성일 23-09-05 10:28

본문

본 내용은 아이폰은 해당 없습니다.

안드로이드 폰에서 자료전송시 압축모듈의 오작동으로 인해 가끔 헤더오류라는 표시로 자료전송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는 어제까지 잘 되던 폰에서도 발생할 수 있으며 다음날은 다시 문제없이 작동하는 등의 증상이 발생합니다.

이런경우 설정에서 자료분할건수를 10000 으로 입력하시고 자료전송을 하면

자료를 하나로 만들어 주면서 텍스트파일, 압축파일 등 생성단계를 모두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해 줍니다.

압축파일이 생성되었다면 압축파일을, 압축파일이 없다면 텍스트 파일을 카톡등으로 서버프로그램 담당자에게 전달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전달받은 서버프로그램 담당자는 텍스트 파일의 경우 날짜폴더(년월일 예: 20230905)를 만들고 그 안에 텍스트 파일을 넣은후

날짜폴더 자체를 압축하여 kdn_data 폴더에 넣고 수집하면 됩니다. (zip 파일로 압축, 윈도우 기본 zip 압축도 잘 됨)

유의하실점은 압축을 풀었을때 날자폴더가 바로 나올수 있는 구조로 압축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폰의 다운로드 폴더에 압축파일이 생성되어 있는 경우는 압축파일을 카톡으로 전달하고 그 파일을 바로 수집하면 됩니다.

(압축파일은 메일에 첨부되는 파일과 동일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55
어제
615
최대
2,054
전체
271,736

그누보드5
Copyright © huro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