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공님, 실수였어요! 웹툰/만화
페이지 정보

본문
짝사랑하는 대공님을 실수로 납치해버렸다! 이 일을 수습해 줄 테니 계약 연애를 하자는 대공님의 제안을, 덜컥 받아들였는데……. “비비안. 키스해도 됩니까?” 네? 우리 연애 시작하자마자 키스하는 건가요? “키스하고, 그다음 진도도 나가고, 저랑 결혼하죠, 비비안.” ……큰일 났다. 아무래도 대공님이 제정신이 아닌 것 같은데……! 이 연애, 정말 괜찮은 걸까!
대공님과의 계약 연애, 진짜 사랑으로 바뀔 수 있을까?
프롤로그: 실수로 시작된 납치와 계약 연애 대공님의 제안: 계약 연애를 통한 수습 비비안의 고민: 갑작스러운 키스와 결혼 제안 결론: 이 연애는 정말 괜찮은 걸까? 비비안은 대공님을 짝사랑하고 있었지만, 실수로 그를 납치해버렸다. 이 일을 어떻게 수습할지 몰랐던 비비안에게 대공님이 뜻밖의 제안을 한다. "계약 연애"라는 말이었다. 비비안은 당황했지만, 이 제안을 받아들이기로 했다.그런데, 계약 연애를 시작하자마자 대공님은 갑자기 키스를 요구했다. "비비안, 키스해도 됩니까?"라고 묻는 대공님의 말에 비비안은 당황스러웠다. 우리 연애 시작하자마자 키스하는 건가요? 그리고 대공님은 그 다음에도 진도를 나가고 싶다고, 결국에는 결혼까지 제안했다. "키스하고, 그다음 진도도 나가고, 저랑 결혼하죠, 비비안."
비비안은 큰일 났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무래도 대공님이 제정신이 아닌 것 같았다. 이 계약 연애는 정말 괜찮은 걸까? 비비안은 혼란스러워하며, 대공님의 진심을 알아보기로 결심한다.
이 이야기는 계약 연애가 진정한 사랑으로 바뀔 수 있는지, 그리고 비비안과 대공님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를 그린다. 비비안은 대공님의 진심을 알아가며, 자신도 모르게 그에게 빠져들게 된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이 진실인지, 아니면 단순히 계약의 일환인지는 아직 미지수다.
키워드: 계약 연애, 짝사랑, 대공님, 납치, 키스, 결혼 제안, 비비안, 사랑, 관계 변화
술탄 의 꽃
데피
북토끼 같은 사이트
뉴토끼ㅏ
뉴 토끼 다운로드
읩툰
들반
랭커 의 귀환
이착헌
무료 야툰
12m3d3e
관련링크
- 이전글제팬섹스 25.08.10
- 다음글정선 비아그라 구매,비아그라,정품비아그라,비아그라판매 【vBjj.top】 25.08.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