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세 연하♥’ 장나라 “내가 먼저 ‘좋아해요’ 고백”…돌아온 반응은 > 신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신고게시판

‘6세 연하♥’ 장나라 “내가 먼저 ‘좋아해요’ 고백”…돌아온 반응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free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5-07-02 21:13

본문




가수 겸 배우 장나라(44)가 6살 어린 남편과 처음 인연을 맺은 과정을 전했다.

24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4인용식탁’에는 방송인 박경림이 출연해 장나라와 방송인 박수홍, 배우 최진혁을 초대해 대화를 나눴다.

최진혁이 “(장나라) 누나가 원래 결혼 생각이 전혀 없다고 했다”며 결혼의 계기를 묻자 장나라는 “30대 후반까지 결혼 생각이 없었다”면서도 “(시집을) 가려고 하니까 다 되더라”라며 웃었다.

장나라는 2019년 SBS 드라마 ‘VIP’ 출연 당시 카메라 감독이었던 남편을 만나 열애 끝에 2022년 결혼했다.


박경림은 “심지어 나라가 (남편에게) 먼저 고백했다. 나라가 그럴 거라곤 상상도 못 했다”며 손을 내저었다.

그러자 장나라는 “(이성을 보는) 기준이 (본인의) 일에 얼마나 진정성이 있는가(의 여부였다)”라며 남편이 성실하다고 강조했다.


장나라는 드라마 완성 후 남편이 ‘좋은 누나, 형들과 만나서 잘 끝냈다’고 메시지를 남겼다고 했다.

장나라는 “‘좋은’이라는 말이 나왔길래 ‘저는 감독님 참 좋아해요’라고 (메시지를) 보냈다”고 밝혔다.

이어 “(남편이 내 말의 속뜻을) 못 알아챈 것 같더라”라며 “남자로서 좋아한다고 했더니 (아무 대답 없이) 침묵이 (이어졌다)”라고 말했다.


박경림은 “(남편 입장에서는) 완전 ‘멘붕’이었을 것”이라며 “(친구) 여러 명이 모여서 장난친다고 (생각했을 것이다)”라고 추측했다.

최진혁은 “내가 알던 (장나라) 누나의 모습이 아니다”라며 장나라의 저돌적인 모습에 놀라워했다.

남편이 6살 연하라고 하자 박수홍은 “너는 (동안이라서) 16살(연하)도 커버할 수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종국, ‘난방비 폭탄’ 피했다…“엄청나게 올랐는데” 고작 이 정도?
“3살 많은 이순재가 내 아들”…‘87세’ 김영옥, 족보 브레이커 된 사연
이세돌, 카이스트 출신 여배우 옆 손하트+미소…“승부욕 생겨”
‘지상파 꼴찌’ 시청률 혹평에 남궁민 발끈 “5화까지 반등 없으면…”
현아♥용준형 결혼 4개월만… ‘생각지 못한 근황’ 전했다
송일국 “판사 아내와 떨어져 지내”…삼둥이 독박육아 근황
‘한화 7연승’ 이끈 와이스 아내 “일제 강점기 잔인해…한국인 용감하게 저항”
“난임 문제로 심하게 싸워”…임라라♥손민수, 2년 만에 ‘좋은 소식’ 전했다
“무대서 ○○에 찔린 적 있다”…데뷔 37년차 가수의 충격 고백
‘70억원 세금 추징’ 유연석 “유튜브 수익에 대한 해석 차이”






m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037
어제
2,237
최대
2,278
전체
643,095

그누보드5
Copyright © hurobo.com. All rights reserved.